처음 시작하는데 기술 어떻게 쓰는지 모르겠어요

캐릭터 직업
전사

오로지헌터@연

조회 1055 추천 0 2022.07.25 PM 01:26:07
기수ㅡㄹ써서 야생닭잡으라는데 단축키 +눌러도 안 떠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7.25 PM 01:33
     
    +가 마법창이긴 한데 거기에서 창 맨위로 올려서 마법 확인해보시고 마법이 있다면 맨위에 있을거기 때문에 숫자 1 누르면 기술 나갈겁니다.

    만약 안나가면 퀵슬롯 창이 있는데 거기에 마법이 등록이 안되서 안나가는거고 마법을 드래그해서 퀵슬롯창에 한번 올려보셔용
    202208

    추천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