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리마스터 하면서 사자후도 없애버렷네요 ㅠㅠ
캐릭터
직업

마툰링@연
조회 1284
추천
2022.07.25 PM 06:52:55
전사 사자후 쓰는방법 아시는분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사
구름이란@연
-
2022.07.25
PM 07:02
-
-
스킬자체가없으므로 쓰는방법은 따로없는것같습니다. 패치되는걸 기다리거나 건의하시는게 제일 빨라보입니다.
-
-
도사
김착한@유리
-
2022.07.26
AM 09:26
-
-
요즘 지역말로 하는게 더 좋습니다 사자후는 딜레이 있는데 지역말 딜레이도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