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제가 초반에 템알 잘못 맞춰서 어쩌다보니 방무세팅으로 진행을 했는데요,
탐을 어제 들어가서 쳐보니까 데미지가 10만 20만씩 박혀서 딜이 안들어가더라구요...
아무리 살수가 딜이 쓰레기라지만 신변+시동 기준으로 지금 명중260, 방무250, 공증600, 방관500정도 되는데
딜이 아예 안들어가는건 좀 충격이라 혹시 뭔가 빠뜨린게 있나 싶어서 여쭤봅니다.
시동을 어제는 청룡시동키고 치긴했는데 원래 방무세팅은 탐에서 딜이 안들어가나요...? 다른 직업은 방무도 딜 넣는것 같던데
탐가려고 열시미 환수장비 명중 다 맞췄더니 좀 허무해서 질문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