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바린이 살수입니다.
(질문1) 악귀문 파티원들이 1승 2승 3승 언급하던데? 무슨말이에요? 그리고 몇승까지 있는건가여?
(질문2) 악귀문 1굴에서 11굴까지 있잖아요? 한7굴까지 즉사공격하는 몹이 없는것 같아서 편하게 하고 있는데요,
8굴부터 위의 그림처럼 즉사당할까봐 좀 조심스럽습니다, 정확히 즉사공격하는 몹은 몇굴에서부터 나오는건가요?
(질문3) 도사인가 마도사인가 대리고 가면 뭐가 좋은건가요? 즉사공격해도 안죽는다라는 말이 있던데 사실인가요???
(질문4) 11굴에서 즉사당하면 경치못받나여? 11굴을 30초안에 잡으면 경치2배 준다던데 맞는말인가여?
아시는대로 쉽게 답변주시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