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했던 가닥이 있어서 웬만한건 다 해결했는데
사냥방식이 많이 달라진것 같아서요.
렙업을 좀 땡기고 싶은데 풀과금 기준 휴경을 어떤식으로 분배하고 어디사냥터를 가는게 가장 효율적일지 답변부탁드립니다.
시련을 가라고해서 오늘 처음 솔플로 돌아봤는데 요강3중첩+니나노+출세 물약 다 먹엇는데 20분정도면 끝나더라구요
그래서 남는시간에 자사돌리고 내집내방 휴경으로는 채굴정도 돌리고 있습니다.
질문의 요지는 비용상관없이 가장빠른 렙업하려면 스케쥴을 어떻게 짜야하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