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귀문 일주일에 한번이고,총4명이서 2판 하는거고,
1굴에서 11굴까지 있습니다.
(질문1)
1굴 2굴 3굴 4굴 5굴 6굴 7굴 8굴 9굴 10굴 11굴
각 굴마다 30초안에 깨야 보너스 경험치 받나여?
(질문2)
1~3승까지 있다고 들었어요, 1승은 어떻게하고? 2승은 어떻게하고? 3승은 어떻게합니까?
3굴, 6굴, 9굴에서 승급을 한다는말이 무슨말인가요?
(질문3)
즉사기는 전사가 쓴다고 들었어요,
도사 데리고 가면, 전사가 즉사기 써도 안죽고?
마도사 데리고 가면, 전사가 즉사기 쓰면 한방에 죽나요?
도사와 마도사 중에 누구를 데리고 가야 더 좋은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