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671인데요
중간중간에 모이는대로 레벨업하는 거보다, 한번에 모아서 700가는게 이득인가요?
671~686까지 경험치모으면 700까지 1+1으로 가잖아요.
그런데 나르샤이벤트 설명에는 어느구간에서 어떻게 레벨업해도 효율이 똑같다고 나와있던데
그럼 671에서 681까지 업한다음에,
681에서 700까지 업한다고 치면은
전자는 671~686경험치가 필요하고, 후자는 671~676 + 681~690 경험치가 필요해서
후자가 더 불이익인게 일반적인 상식인데
어떻게 똑같은 효율로 가능한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