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무 높으면 높을수록 좋은가요...?

아이템 각인
살수

낫낫돈@연

조회 782 추천 0 2022.07.28 PM 05:52:19
예를들면 몬스터 방어도가 -200이라고 했을 때, 내 방무가 201이나 2001이나 똑같은거 아닌가요...?

데미지 적용되는 개념을 잘 모르겠습니다...

지금 노도핑 방무가 250인데도 봉래가서 방무 8짜리 도핑하니까 생각보다 데미지차이가 꽤 나서 여쭤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마도사 러엽@연
    2022.07.28 PM 05:56
     
    원래는 그랬으나 언젠가부터 데미지 공식이 바뀌고 나서 고고익선이 되었습니다.. (공식이 어떻게 적용되고있는지는 아직 대략적 추측만 있는걸로 알고잇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