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이 좀 많아서 번호 순으로 매길게요~ 번거롭겠지만 답변 부탁 드립니다.ㅎㅎ 레이드 진행의 경우 투력 5.1 바린이 방무셋 전사로 합니다.
1. 복희&여와 레이드 진행하려면 옛날처럼 금천군 입장 퀘스트를 꼭 깨야 진행 가능한가요? 만약 완화되었다면 어떤 조건을 만족하면 진행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1-1. 상기의 레이드는 일반이랑 심연 둘 다 5.1 투력으로 팟 짜서 격수로 무리없이 투입 가능한지요?
2. 다이쇼군 일반은 깨봤는데 심연도 파티만 적절히 짜면 무난하게 격파가 가능할까요?
3. 수룡장/화룡장/흑룡장/반고의화신 일반 및 심연 관계없이 위 투력 전사로 격파 가능할까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