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0주술사 입니다
무기 칠지
갑옷 태광
투구 태광
얼굴 낡은조사장
보조 낡은마사
반지 백기린
각인은 바린이 각인 입니다
현재 흑월봉 , 단검 만들어 놨는데 이걸 써야되나요?
아니면 칠지 그냥 써야되나요 ?
흑월봉 을 업글 하고 싶은데 ...확률이너무 적어서 고민입니다 ..
반지는 백기린(방어-1 마비저항 8%) 대신 상고팔쌍(방어-1) 으로 가는게 좋을까요 ?
보조는 마사의귀목쌍 대신 패스에서 주는 수정의귀걸이'진 금두꺼비 가는게 좋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