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마도 하는 분들도 용화천주의 입나요???

캐릭터 직업
도적

흑영도@호동

조회 901 추천 0 2022.08.02 PM 05:18:29
딜마도 빌드 하시는 분들이
돋이랑 각인에서 방무, 공증&마치 같은걸 챙기느라 시향을 못 챙기니까 용화천주의로 시향 땡기려고 입는 걸로 알아요.

그런데,
탱마도는 어차피 돋에서 시향 70이상씩 다 챙기고, 마도금반지 2개 끼면 
시향 800~850은 그냥 찍어지던데  굳이 용화천주의 입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마도사 용갑옷으로 16.50% 더 받아서 시향 1000 찍으려고 비싼 용화천주의 작업 다 된거 입는 것인가요..?


850 정도만 돼도 스킬이 거의 즉**동 마냥 나가던데..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8.02 PM 05:22
     
    굳이 안입어도 되고 천주의에 마수에 마증도 붙어있어서 쓸만해서 찾긴하는편입니다.
    202208

    추천 2

  • 영술사 구름구름밍@연
    2022.08.02 PM 05:31
     
    시향에 불편함이없으시면 가성비인템들로 사셔도될걸로 생각됩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