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마도 빌드 하시는 분들이
돋이랑 각인에서 방무, 공증&마치 같은걸 챙기느라 시향을 못 챙기니까 용화천주의로 시향 땡기려고 입는 걸로 알아요.
그런데,
탱마도는 어차피 돋에서 시향 70이상씩 다 챙기고, 마도금반지 2개 끼면
시향 800~850은 그냥 찍어지던데 굳이 용화천주의 입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마도사 용갑옷으로 16.50% 더 받아서 시향 1000 찍으려고 비싼 용화천주의 작업 다 된거 입는 것인가요..?
850 정도만 돼도 스킬이 거의 즉**동 마냥 나가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