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 패키지 관련 질문입니다

캐릭터 직업
주술사

적대자@연

조회 722 추천 0 2022.08.04 AM 08:04:35
대개 바린이 패키지 구매를 만류하시던데,

장비세트 말고 각인구슬 패키지만 사서

칠지나 환웅 노말로 사서 바르는 건 그냥 작된 걸 사는 거에 비해서 어떨까요?

조금이라도 이득이 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낫낫돈@연
    2022.08.04 AM 08:13
     
    아무래도 추출하는데 추가비용도 발생하고 하다보니 각인 발려있는 쪽이 가격도 저렴하게 형성되어 있는 경우가 많죠

    추천 0

  • 주술사 베냐@유리
    2022.08.04 AM 09:27
     
    아이템보시면 생산강화작되있는거 보셨을거에요 

    마비저항+10퍼 

    방어-1 

    이런식으로 써있는거요 이 강화작이 필수거든요 하나당 전투력 200씩인데 2개뚫리고 장비 무기 갑옷 투구 반지두개면 5개인데 5개 다 하면 전투력이 2000이나 되니까요

    근데 이걸 강화레벨이 낮은사람이 직접하려면 배보다 배꼽이 더 크게 재료가 소모됩니다.

    아이템을 살때 항상 강화작이 다 되있는지 확인하시고 

    가급적이면 각인도 거래소들어가서 비교해보시면 알수있겠지만 구슬상태로되있는것보다 

    합쳐져있는 아이템이 더 저렴한경우가 많아요

    가령 동급의 노멀장비가 1억 각인가격이 1억 인데 

    그 합쳐져있는 장비는 1억8천인 경우가 많습니다. 추출할때 추출비서값이 드니까 추출해서 파느니 그냥 그가격을 빼버린경우죠

    차라리 그런매물들을 노리세요

    추천 0

  • 궁사 깜아@호동
    2022.08.05 PM 09:05
     
    베냐님 말대로 강화 하는게 진짜 빡세서 세트 사면 내구도 수리비서 10개인가 준거 투구, 옷에만 슬롯+마비저항 박는데 8개 썼네요 방어작은 포기함 되팔기도 물론안되고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