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제 레벨이 700대 초반인데 채굴은 언제까지 하는게 좋나요?

캐릭터 경험치
살수

진아이유@연

조회 1028 추천 0 2022.08.04 PM 03:18:34
지금 제 레벨이 700대 초반인데 채굴은 언제까지 하는게 좋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낫낫돈@연
    2022.08.04 PM 03:20
     
    730까진 잘 오르지만, 730부터 경험치통이 급격히 상승하고 우안의숲 경험치가 이전 사냥터보다 훨씬 높아 이때부턴 사냥이 훨씬빠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