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사냥으로 1~2시간 하고
하루종일 켜놓고 우물 냠 하는데 1업 할까 말까 할때도 있고 어쩌면 1~2업 하는데
정상인가요??? 요강3개+니나노 아니면 경험치도 많이 못 먹어서
직업: 살수
레벨: 670대
장비: 그럭저럭 쓸만한? 정도(재축 없이 죽진 않음+오히려 피가 참)
- 무기: 진환영-봉래산무기 노작
- 투구: 살수금관10성 노작
- 갑옷: 상급구미호 노작
- 반지: 6차 승급용 반지쌍
- 보조: 행귀+6차 승급용 부적
- 금전: 7000만 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