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2시간+우물해서 겨우 1~2업 하는데 정상인가요?

육성 천마전
천인

김탄@하자

조회 701 추천 0 2022.08.04 PM 05:07:43
자동사냥으로 1~2시간 하고
하루종일 켜놓고 우물 냠 하는데 1업 할까 말까 할때도 있고 어쩌면 1~2업 하는데
정상인가요??? 요강3개+니나노 아니면 경험치도 많이 못 먹어서

직업: 살수
레벨: 670대
장비: 그럭저럭 쓸만한? 정도(재축 없이 죽진 않음+오히려 피가 참)
  - 무기: 진환영-봉래산무기 노작
  - 투구: 살수금관10성 노작
  - 갑옷: 상급구미호 노작
  - 반지: 6차 승급용 반지쌍
  - 보조: 행귀+6차 승급용 부적

  - 금전: 7000만 보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영술사 훈텅훈텅이@연
    2022.08.04 PM 05:21
     
    그렙이면 시련 1~2일 돌리면 700 걍 찍음요.

    추천 0

  • 살수 경산고니@연
    2022.08.05 AM 04:40
     
    안시성한번도안하신거같은데
    한번하면 540조줍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