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스에서 받은 상고팔에 강화 궁금합니다

캐릭터 직업
도적

쏘앵@연

조회 940 추천 0 2022.08.04 PM 06:07:41
이번 상고팔에 강화할때
패스에서 받은 100% 강화구슬로 1개 뚫어서 초방부 발랐는데요
2번째 구슬에 마비같은것을 박으려면
생산이 안되어있으면 못박는건가요?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윤석열당선인@연
    2022.08.04 PM 06:20
     
    네 대리를 맡기시거나
    직접 강화술 올리시는 방법뿐입니다. 교환이 안되니까요.
    저도 이래저래 스트레스 받아서 어제 강화술 올렸어요

    추천 0

  • 도적 불커@무휼
    2022.08.04 PM 06:37
     
    생산 안해도 바를수 있습니다 

    단 실패가 많습니다 실패시 내구력도 많이 깎이고 해서 

    생산을 하셔서 하시는게 낫는데 재료들 사서 생산올리시면 되는데 

    그래도 패치로 직조 채광 조제?는 바람농원에 가서 박옹이라는 엔피씨 눌러서 가상곳 입장해서 하면

    빨리 업할수 있고 그냥 입문들만 하고 투구하고 옷에 강화패널티감소-32% 바른거 있으시면 입고 전우치분신 옵 강화부적성공률5퍼도 해서 입고

    해보세요 실패좀 하겠지만 그래도 바로 되니 생산 올리는거 좀 시간 먹어서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