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후 나오는 잡템 같은거 처분어떻게하나요

바람생활 거래
도적

킬러이즈데드@연

조회 6370 추천 0 2018.07.11 AM 04:11:32
바람의나라 막시작한 뉴비인데
그냥 빠른사냥 눌러서 사냥터가서 닥치고사냥중인데
사냥도중에 몹이 흘린 잡템같은거 먹으면 어디에다가 팔아야하나요
일단 사는 NPC도 없는거같고

도삭산에서 사냥하다가
무슈후슈 뿔
나무가면,철가면
무슨실이였는데 명주실이였든가 ... 
그냥 버리는템에 불과한건지 

레벨이 150이 넘어가는데
돈은 2만전 쪼끔넘게있는게 다네요 ;;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에이스@하자
    2018.07.11 AM 06:59
     
    제가 알기론 진짜 쓸모없는 템들이라 버리는건데.
    그거 주막에 팔면 좋긴한데 그럼 매크로들이 아마 판을 칠거 같아서 섣불리 패치를 안하는거 같아요.

    돈 버실려면 한방굴이 최고이구..

    추천 0

  • 전사 임회@연
    2018.07.11 AM 07:49
     

    바람의나라 사냥을 하면서 떨어지는 아이템 중에 npc에게 팔아지는 아이템이 소수이고

    설사 팔린다한들 고가에 팔리는 것은 더더욱 극소수입니다.

    (과거 상어의심장이 개당 11000전가량에 팔렸으나 이것을 이용한 메크로들이 판을 치자 판매가격을 375전으로 바꾼 사례도 있습니다.)

    지금 질문자가 질문한 아이템을 보아하니 소위 '잡템'입니다

    퀘스트용 아이템인데 해당 퀘스트 진행하지 않는 경우에는 땅바닥에 버리셔도 무방합니다

    201806

    추천 0

  • 도적 헛살@연
    2018.07.17 PM 12:45
     
    도삭산에서 나오는 아이템들은 퀘스트를 위한 노가다성 재료이며
    푸줏간 및 대장간에서 판매 금액도 극소량이므로 추천하지 않는 돈벌이 방법입니다.
    명주실 또한 생산재료로써 매물이 많이 있어 돈벌이 방법엔 좋지 않습니다.
    초보/복귀 유저들을 위한 가장 쉬운 돈벌이 방법은 격전지 긴급임무가 있습니다.
    매일 오후 7시와 10시에 참여할 수 있으며 각각 15분씩만 투자해도 25~200만전 이상 모을 수 있는 좋은 컨텐츠 입니다.
    관련 링크 입니다. (블로거 일상의바람님)  https://blog.naver.com/chlgksthf86?Redirect=Log&logNo=221139302060
    201807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