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토 수량

바람생활 하우징
도사

극도지인@호동

조회 1589 추천 0 2018.07.11 PM 08:15:41

예전 기준으로는 영토 4개까지가 최대였던걸로 기억하는데요


하우징을 멋지게 꾸며보고싶어져서 땅을 매우 크게 사용하고자 합니다


특대4개+대1+소1~2 정도 생각하고있는데요.


현재 특대1/대1/소1 설치되어있습니다.


망한건가요?? 철거후 재설치?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임회@연
    2018.07.11 PM 09:28
     

    땅문서는 크기 불문하고 최대 3개까지 붙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최대한 크게 한다면 특대+특대+특대로 땅자리를 붙이는 것입니다

    물론 땅자리가 그만큼 크게 나는 경우는 몹시 드물긴 합니다.


    만약 땅자리가 2개만붙였으면 추가로 땅자리를 붙일순있습니다

    예) 특대+특대에서 특대 하나 더 붙이기는 가능

    하지만 이미 3자리 꽉찬상태에서는 변경하지 못합니다.

    철거 후 재설치하셔야 합니다

    (물론 땅자리가 있어야 더 크게 만들 수 있습니다.)

    201806

    추천 0

  • 도적 해등@하자
    2018.07.14 PM 02:03
     
    영토를 설치할 수 있는 개수는 주인의 승급차수에 따라 다릅니다.
    1차 승급자는 최대 1개,ㅏ2차 승급자는 최대 2개 3차승급 이상은 최대 3개까지 영토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단, 새로운 영토는 기존 영토에 반드시 붙여서 설치해야합니다.
    (모든 영토의 외곽 형태는 직사각형입니다.)

    영토 2개 이상 붙여서 설치했을시 회수할때 동시에 회수되기 때문에 크게 사용하시려면 설치된거 회수후 재설치 하세요~

    추천 0

  • 도적 헛살@연
    2018.07.17 PM 12:15
     

    땅이 많이 있다면 특대+특대+특대로 설치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가성비 따지면 특대+대+중형도 무난합니다. 특대/대/소형도 괜찮습니다만, 정사각형에 가깝고 넓게 설치하려면

    최대한 특대+특대+특대 사이즈로 맞추는게 좋습니다.


    201807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