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시간을 다 쓰고 남은 2시간은 대개 어디다 사용하는지 궁금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궁사
깜아@호동
-
2022.08.06
PM 09:39
-
-
자동사냥을 4시간을 말씀하시는거라면 당연하게도 동일계정 다른케릭에 사용합니다
-
-
궁사
깜아@호동
-
2022.08.06
PM 09:40
-
-
1케릭으로 2시간 돌리면 호박 120개정도밖에 못하지만
3케릭으로 각 1시간씩 자동사냥하면 호박을 300개 얻을수 있고 각 케릭 사냥의길도 깰수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