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련 흑월 하층 영압 빨리 차면 몹 더 못잡는건가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후방짤@연

조회 864 추천 0 2022.08.07 AM 12:57:48
시련 흑월 하층 영압 빨리 차면 몹 더 못잡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8.07 AM 01:29
     
    넵 영압 100%차면 보스가 나오고 보스잡으면 그대로 끝입니다.
    202208

    추천 0

  • 살수 경산고니@연
    2022.08.07 AM 01:31
     
    그래서 별로에용

    추천 0

  • 살수 카마조@호동
    2022.08.16 PM 11:57
     
    탑에서 떨어져서 잡으면 영압 안참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