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 바람패스 강화슬롯구슬 강화부적상자 이용추천좀해주세요

캐릭터 직업
평민

뱀파이어스@하자

조회 1436 추천 0 2022.08.08 AM 11:47:10
안녕하세요. 바린이입니다.

지금 살수 730까지 키웠는데 
이번에 바람패스처음해서 강화슬롯구슬이랑 강화부적상자 각각 2개씩 남아있습니다.
도대체 어디에 써야될지 모르겠어서 고수님들의 조언좀 받고싶습니다.
지금 무기는 청련지옥구겸이고 이거에다가 강화슬롯2개에 필살 명중 박았습니다.
남은 2개는 어디에 써야좋을지 조언부탁드립니다 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8.08 PM 12:19
     
    이미 무기에 바르셔서 마땅히 바를건 없어보이고

    그나마 바른다면 투구, 갑옷에 초급방어강화부적으로 방어 -1씩 박으시면 될거같습니다.
    202208

    추천 1

  • 궁사 깜아@호동
    2022.08.08 PM 02:07
     
    패스라면 상급고대은제팔찌도 받으셨을텐데 거기에도 방어작 하시고 남는다면 강화슬롯 2번째를 뚫어두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나중에라도 마비저항작을 할수있게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