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 컨텐츠에서
채집 << 있잖아요 ( 직조/벌목/제조/채광 )
이 분야들은 일단 바람농원가서 채집만 열심히해도 저 4개 분야가 오르긴 하던데
알고보니 모험상점에서 채집숙련도물약 팔더라구요?
이거 1시간에 1번만 쓸 수 있는 꼴이지만 그래도 안 쓰는것 보단 빠를거 같아서 써보려 하는데..
언제쯤 부터 마셔야 효율이 좋을까요???
당장에 직조/벌목/제조/채광 < 각각 1단계 수준인데 지금은 마실 필요성을 못 느끼겠더라구여. 1시간에 1번씩 캐면 1렙업씩은 무조건 하는지라..
대충 언제쯤 부터 마셔야 효율이 좋을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