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761이고 제페이스대로 3년째하고 있는 차사인데 대부분 유저가 790찍고 접더군요. 그레벨 올라가면 몬스터가 센가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2.08.09
PM 07:57
-
-
790때부터 필경이 확 높아져서 그런이유가 있습니다.
795만되더라도 필경이 11경으로 높아지는것도 있고 현타? 가 와서 그런게 아닐까 싶습니다..
202208
-
-
궁사
깜아@호동
-
2022.08.09
PM 11:08
-
-
비슷한 시기에 차사 너프로 인한 대거 탈바 또는 직업 변경이 아닐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