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차사냥터 마비저항 질문이요

기타 기타
주술사

츄베르@연

조회 856 추천 0 2022.08.09 PM 08:27:35
7차찍고 사냥하려고했는데 마비저항때매 아무것도 못하겠던데 혹시 7차사냥터 전부가 마비저항 걸어서 아무것도 못하게하나요?

아니면 안거는 지역도 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8.09 PM 08:31
     
    아닙니다 우안사냥터가 마비저항이고 740 이상 사냥터에서는 필요 없습니다.
    2022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