렙업난무 마령 장비

캐릭터 직업
주술사

잔이슬비@연

조회 1176 추천 0 2022.08.10 PM 01:39:00


몇일 수리안하고 쓰다보니 60%가 되었는데


파괴될때까지 그냥 계속 쓰고 버리면 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은토끼@유리
    2022.08.10 PM 01:46
     
    파괴될때까지 쓰거나 버리시고 여유가 되신다면 다른 장비로 갈아타셔도 무방하지 않을까 합니다.

    추천 1

  • 살수 으나님@하자
    2022.08.10 PM 01:47
     
    렙업난무 장비는 장비합성, 분해가 안 되며 수리비(금전/전표)가 매우 비쌉니다.

    저 같은 경우는 투구는 형상변환용으로 남겨두긴 했지만 쓰고 버리실 생각이면 상관없습니다.

    ※ 렙업난무 장비는 아이템창 밖으로의 드래그와 "삭제" 입력을 통해 삭제가능한 아이템입니다.
    202210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