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사 환웅7손상 투구, 갑옷 => 각각 [방어-5-2] 4줄짜리 / 돋 : 시향 (시향 902)
현재 이렇게 장비 입고 있으며 마령무기 만들어서 박을 각인이 조금 고민인데요.
1번. [직타저항] or [마증??] 각인
2번. [방무] 각인 - 환웅셋의 방무+무기각인 한부위로 방무 챙겨서 딜 약간이라도 챙긴다네요
1번 선택지를 고르면.. 곧 740렙 되는데 이때 자동사냥을 통한 호박수급은 포기해야될거 같고..
2번 선택지를 고르자니 저거는 환웅9성 정도 입은 사람들이 해야된다던데.. 맞나요?
환웅7성 손상 투구,갑옷으로는 2번 선택지하면 오히려 이도저도 아니게 되나요?
(호박 수급용 자사도 힘들어지고, 룹사냥도 맷집 약해져서 힘들어지는..?)
곧 마령무기 만들게 되는데 고민인지라 여쭤봅니다.. 처음부터 딜마도를 했어야했나 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