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차환수 99에서 퀘스트 꺠야 9차환수 되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퀘스트가 많이 어렵나요?바린이는 절대 못깰정도인지...오래 걸리는건지..궁금합니다..9차환수알을 그냥 사는게 편한지 ㅠㅠ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궁사
깜아@호동
-
2022.08.12
AM 01:37
-
-
도사로는 탐욕의서 구하기전에 풍림화산 등등 그10개씩 구하는거부터 고역이에요 몹들이 자꾸 즉사기를 걸어서..
주술사 한명 데리고 가서 하는것도 비추천드립니다..
-
-
궁사
깜아@호동
-
2022.08.12
AM 01:37
-
-
사는게 정신건강에 너무나도 이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