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람 진짜 날마다 열심히 하는데도 왜 순위가 안오르나 했더니, 사기였네요,
순위 검색해보고 오늘에야 알았습니다.
연서버 살수 순위입니다.
954위 레벨763(본인)
950위 레벨709
900위 레벨747
500위 레벨741
400위 레벨733
300위 레벨761
200위 레벨720
100위 레벨747
본인은 레벨763인데도 954위에요 , 왜 레벨이 낮은사람이 저보다 순위가 높나여??
100위안에 들어야 정상아닌가요? 레벨800달성해도 순위가 500등이면 진짜 게임할맛 안나겠는데요?
레벨800찍고도 500등이면 누가 이런겜을 하겠습니까???
순위기준이 레벨이 아닌가요?
아,,,,,,,,,,,,,,,,,,,,,,,,,,,,,,,,,,,,,,,,,,,,,,,,,,,,,,,,,,,,,,,,,,,,,,,,,,,,,,,,, 갑자기 의욕상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