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 5+1 에서 +1 어떻게 만드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후방짤@연

조회 711 추천 0 2022.08.12 PM 11:32:26
지금 나오는 도깨비각인비서 써야하나요? 

아니면 [주작]고급방어도무시추가각인비서   이거 써야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평민 평민@유리
    2022.08.12 PM 11:33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천 0

  • 궁사 깜아@호동
    2022.08.13 AM 01:34
     
    후자입니다.대신 주작 라인에는 [주작] 만쓸수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