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 슬롯 관련 질문입니다

캐릭터 기타
전사

노을빛안나@연

조회 509 추천 0 2022.08.12 PM 11:34:22
사냥이나 레이드 시 퀵 슬롯을 쓸 때 1번 슬롯~3번 슬롯까지 쓰고 있는데
마법이나 물품을 놓고 쓸게 많아서 컨트롤 1 컨트롤 2 컨트롤 3 이렇게 매번
바꿔가면서 놓고 쓰려니까 좀 번거롭습니다

유튜브 같은데서 사냥이나 레이드 하는 분들 보면 그렇게 하는 것 같지는 않고 영어나 한글자판까지 마법 키에 동원해서 쓰시는 것도 같은데 어떻게 설정해야 더 효율적이고 편하게 쓸 수 있을지 질의 드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바현슈@연
    2022.08.13 AM 12:23
     
    설정에서 단축기 - 퀵슬롯에서  마법 키를 지정해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예시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런 식으로 원하는 영어 자판을 설정해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A를 누르면 염화지옥이 바로 나가고  x를 누르면 서리한파가 나갑니다.

    편한 키를 설정해서 쉽게 사냥하세요!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