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차환수퀘중인데 팔요의정의부채를 구해오라고 해서 팔입장패를 구매하여 동굴에 가서 아무리 잡아도 부채가 안나와요.
환수는 꺼내놨습니다.
왜그런걸까요.. 다른 환수퀘를 진행하고있는것도 아니고 잊혀신숲에가서 생명의정령으로 클릭해서 다시 임무를 받아도
환수우두머리와의 만남 팔요정부채를 획득하라고 나오는데 뭐가문젠지 모르겠네요.
예전에 수요정의눈물까지 완료해놓고 최근에 다시 한건데 텀이 길어서 그런걸까요?
그런거면 퀘스트스 리셋이 되어야 할텐데 계속해서 팔요의정의눈물을 구해오라고하니..ㅜㅜ
도와주세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