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순위(?)

기타 기타
도사

우니냥@하자

조회 6439 추천 0 2018.07.18 AM 08:08:06

연서버가 사람수가 제일 많겠지만

몇년만에 하니 서버가 통합이 되서 어디가 좋은지 모르겠네용 ㅠㅠ

연서버 다음으로는 어디서버가 사람이 많을까요??

제일 사람이 없는 서버는 어디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헛살@연
    2018.07.18 AM 08:18
     
    연>>>호동=유리>하자>>>무휼 순입니다.
    무휼서버는 서버 통합전 연 다음으로 많았으나
    서버 통합 후 인원이 가장 적습니다
    201807

    추천 0

  • 전사 미국어@무휼
    2018.07.18 AM 10:36
     

    무휼도 망했고.

    유리도 망했고

    호동 망햇고

    하자 망했고..

     

    연빼놓고 다망했습니다..

    추천 0

  • 전사 임회@연
    2018.07.18 PM 08:34
     

    연>>>>>유리>>하자=호동>>>무휼 정도 됩니다.

    201806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