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니냥@하자
연서버가 사람수가 제일 많겠지만
몇년만에 하니 서버가 통합이 되서 어디가 좋은지 모르겠네용 ㅠㅠ
연서버 다음으로는 어디서버가 사람이 많을까요??
제일 사람이 없는 서버는 어디죠?
이전글
다음글
총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
무휼도 망했고.
유리도 망했고
호동 망햇고
하자 망했고..
연빼놓고 다망했습니다..
연>>>>>유리>>하자=호동>>>무휼 정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