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렙까지 나르샤 금전 두배인데

캐릭터 직업
주술사

후방짤@연

조회 734 추천 0 2022.08.14 AM 12:46:16
나르샤 끝날때까지 렙업 안하는게 이득인가요 ?

경험치 그냥 쌓아둘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깜아@호동
    2022.08.14 AM 01:03
     
    네그게 이득인듯해요

    추천 0

  • 궁사 깜아@호동
    2022.08.14 AM 01:17
     
    아참 본케 따로 있으시다는 가정하입니다

    추천 0

  • 주술사 후방짤@연
    2022.08.14 AM 01:20
     
    본케 없고 회선폭풍 빨리쓰고 싶은데 돈이 안모여서.. ㅜㅜ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