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도 방어 200넘으면 대미지 안박히나요?

캐릭터 기타
전사

촹뷔@하자

조회 748 추천 0 2022.08.14 PM 12:34:00
예전 방어 200넘으면 대미지 200 300박히던 시절에 하던 유저인데요 

최근에 좀 해보니까 방어 300넘는 분도 많은거 같던데 

그분들은 방무셋 이런걸로는 여전히 못잡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불커@무휼
    2022.08.14 PM 12:39
     
    이제는 200 시대 끝났습니다 이제는 네 300-400이렇게 해도 죽습니다

    몹들 보스에는 좀 잘 버틸수 있지만 피케이에서는 300이상도 

    방무셋으로 가능합니다 근데 300이상분들은 좀 힘들듯 같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