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현재 제가 용9손 바린이 방무셋팅으로 하고 있는데요
대부분 보면
무기 / 투구에 방관 갑옷에 방무 박고
진서라마옥팔찌 쌍끼고 대부분 공증마치방관으로 돋보기셋팅을 해놨더라구요
이셋팅이 국룰인건가요? 어느정도 현질 더할생각있기때문에 이셋팅으로 가는게 맞나요?
지금템은 현재 용9손 /백기린쌍 / 승증쌍 / 무신귀갑주 입고 있습니다. 각인은 무기 투구 갑옷 다 바린이 방무 박아놨습니다. 돋보기는 공증마치셋입니다.
셋팅을 변경해야할지 고민입니다.
방어 172 방관 244 공증 557 방무 179 마치750 나오고 있습니다.
바람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목걸이 신발 얼굴장식 같은건 마령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