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력셋 마비저항질문이용

육성 환수&신수
주술사

뜨아얌@연

조회 750 추천 0 2022.08.15 PM 08:22:54
투력셋은 말그대로 투력만 보고 마비저항은 안도봐도되나요??

글보니깐 시동시에만 마비저항적용인데  투력셋은 굳이 마비저항 안봐도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불커@무휼
    2022.08.15 PM 08:39
     
    시동시 마비저항 적용해요

    네 전투력만 보시면 되는데요

    단 몹들이 마비 기절 속박 절망등등 걸고 해서 

    전투력용 환수로도 시동 하실꺼면 마비저항% 10%이상 생각해보셔야 되고요

    그냥 전투력용 환수로 쓸꺼다 하시면 낮은 마비저항 예들면 8퍼? 더 낮은거로? 대충 구매하셔서

    노시동으로 쓰시면 되요 마비저항10%이상 있는게 그래도 좋겠죠?

    추천 1

  • 주술사 뜨아얌@연
    2022.08.15 PM 08:39
     
    감사합니다 이해가 쏙쏙됬네요!!

    추천 0

  • 도적 불커@무휼
    2022.08.15 PM 08:40
     
    ^^; 칭찬 감사합니다 즐바하세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