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수유물템은 장착할때 렙제가 없는거 맞죠?? 그냥 제작할때만 렙제가 있궁..
2. 용천제구검(손상) vs 진'청일기창 중 어떤걸 선택할까용?? 가격이 좀 차이나서 고민중인뎅..
3. 용천제구검(손상)은 숨겨진 옵션이 파천검무 인가 그거 쿨타임감소 인가요??
4. 용천제구검(손상)은 수리 어떻게 해야 하나요??
5. 각인 방어구관통은 고자본만 가는건가요??
6. 현재 도적 자동사냥은 괜찮나요?? 그리구, 던전이 레벨 달성되서 열릴때마다 그던전을 돌면 되는거죵??
질문이 많네영..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