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련 우안은 별로인가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후방짤@연

조회 936 추천 0 2022.08.16 AM 10:36:17
우안보다 상층이 낫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은토끼@유리
    2022.08.16 AM 10:46
     
    시련 우안의숲은 경험치 부분과는 별도로 상당히 피로감을 느낄 수 있는 사냥터라는 생각이 듭니다. 상층이 더 나을 것 같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