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서버 고수님들 질문좀요

아이템 장비
영술사

경한@하자

조회 502 추천 0 2022.08.16 PM 12:18:33

제가 렙 703 (6차승급) 살수인데요


스샷에 있는 무기 1.5억에 나와있는데 이거 가성비 괜찮을까요?


또 하나 궁금한게 각인은 괜찮은거 같고 마치단일 돋 있는걸로 사라고 하던데


지금 매물이 별로 없어서 살까 말까 하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부영삼차주민@연
    2022.08.16 PM 01:38
     
    돋만 바꾸시면 좋은 무기인것같습니다
    투겸 피해량이 어마어마하네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