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한@하자
제가 렙 703 (6차승급) 살수인데요
스샷에 있는 무기 1.5억에 나와있는데 이거 가성비 괜찮을까요?
또 하나 궁금한게 각인은 괜찮은거 같고 마치단일 돋 있는걸로 사라고 하던데
지금 매물이 별로 없어서 살까 말까 하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