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하는주술사인데 스킬트리는 너무많아 어떤거 쓰면 좋는지 몰라서 알려주세요 ㅠㅠ

캐릭터 기술연마
도사

요니수니@연

조회 635 추천 0 2022.08.16 PM 02:08:04
2차부터 공격스킬같은거 뭐 좋는지 그리고 뭐 필요없는지 알려주면 감사합니다 ㅠㅠ 부탁드려요 많이 바꿔서 하나도 뭔지 모르겟어요 성역주하고 헬파이어만 썻어요 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0개의 답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