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바람의나라를 접해볼려고 연서버에서 시작한 바린입니다 직업은 도적이고 레벨은 610입니다
해보니 스킬도 너무 많고 게임이 조금 어렵게 느껴지는게 많더라고요 길드?도 없어 힘들고 물어볼 사람도 없고요...
1.스킬이 메이플 처럼 매크로가있나요??있다면 어떨 스킬을 지정하나요??
2.전 질문 처럼 스킬이 많던데 지정해서 꼭 쓰는 스킬이 있나요??
3.템셋팅&치장템 관련 입니다
4.잡다한 팁 같은게 있을까요???
5.도적은 솔플 가능한가요???(투클라 해야 되나요??)
직업은 "도적"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