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키 지정해서 하려는데 어떤거 주로 쓰나요? 그리고 신체각성은 그냥 추천 눌러서 능력치 분배하면 되나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전사
꼰재@연
-
2022.08.18
PM 12:54
-
-
저는 대력검신 호기방출 반격 같이쓰구
그외에 광폭 백호령 같이 묶어씁니다.
신각은 자신이 방무세팅이시면 첫줄은 방관 다찍고 나머지 공증 찍으시면 됩니다.
두번째줄은 피흡, 직타 명회 찍으시면 될거같습니다. 그외는 편하신로 찍으셔두 무방할듯합니다.
-
-
영술사
개고기심@연
-
2022.08.18
PM 01:53
-
-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