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화면 실행에러 제발 도와주세요

기타 게임실행
주술사

여니눈치봄@연

조회 7366 추천 0 2022.08.21 PM 03:15:34
바람의나라 뉴비인 바린이이에요
신버젼 와이드 전환후에 전체화면 전환하려고 하면
해당메세지가 떠서 해결이안되는데 도대체뭐가문제일까요?
(PC성능문제는아니에요)

"현재 그래픽카드에서 지원하지 않는 해상도(1600x900)로 전체화면 모드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
창 모드로 플레이를 시도하거나, 그래픽 드라이버를 최신으로 업데이트한 후 재시도 해 보세요"

다이렉트 재설치
윈도우 업데이트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바람 재설치

온만거뗴만거 다해봤는데도 안되네요;; 아시는분계신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도처치@연
    2022.08.22 AM 01:08
     
    지금 모니터 해상도 몇 인데요?

    추천 0

  • 전사 제조원농심@연
    2022.09.23 PM 06:27
     
    혹시 해결 하셨나요? 저도 똑같은 증상인데 방법을 찾을수가 없네요..

    추천 0

  • 도사 과일펀치무사@연
    2022.09.28 PM 06:53
     
    디스플레이 설정 - 해상도 1280x720 바꾸니까 돼요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