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뉴비인 바린이이에요
신버젼 와이드 전환후에 전체화면 전환하려고 하면
해당메세지가 떠서 해결이안되는데 도대체뭐가문제일까요?
(PC성능문제는아니에요)
"현재 그래픽카드에서 지원하지 않는 해상도(1600x900)로 전체화면 모드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
창 모드로 플레이를 시도하거나, 그래픽 드라이버를 최신으로 업데이트한 후 재시도 해 보세요"
다이렉트 재설치
윈도우 업데이트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바람 재설치
온만거뗴만거 다해봤는데도 안되네요;; 아시는분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