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 전사 장비, 스킬 질문드립니다.

아이템 장비
전사

꼬꼬할배@연

조회 612 추천 0 2022.08.22 PM 08:01:47
인터넷검색해도 정보가 많지않아 질문드립니다..

스킬이 너무많아서.. 버프 , 공격 다쓰는건지.. 주로쓰는거나.. 버프나.이런거는 어떠케 묶어서쓰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장비는... 레이드나,사냥등등 즐겨볼만한 셋팅은 어느정도해야되는지.. 멀러맞춰야하는지 궁금합니다..
황돋.. 머 등등 많아서 잘모르겠내요 ㅜㅜ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0개의 답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