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나르샤 이벤트로 전에 도사키우다가 궁사로 다시 시작했습니다.
템을 칠지노(방무작 5-1),환웅 뚝,갑 8손(방무작5-1),상급고대은제팔찌 쌍(이번이벤트로 받음), 금관제식악세사리(팔찌와 세트효과),금두꺼비(패스),흑룡화살통,천마궁망토
돋 공증 마치로 통일 할 생각인데 어떤가용? (환수셋은 좋은거 살생각이에요),
환수에 우선 투자하고 장비엔 금전 최대한 적게 쓰고 마령무기 2차 뽑을때까지 사냥만+레이드는 쩔만 받을 생각이에요.
금전 조금 더 쓰더라도 "어디부위는 OO로 바꾸삼" 이런거 잇으면 조언부탁드리겠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