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마법 쓰는 팁좀 알려주세요

아이템 장비
궁사

깜아@호동

조회 2138 추천 0 2022.08.25 AM 12:47:51
칠흑 중이랑 44개의생명 하 두개 사서 운영중입니다

현재 칠흑 중은 a 44생명은 b에 두고 장비마법 1번을 컨트롤 z로해서 사용할땐 컨트롤 +a,z,a / b,z,b 이런식으로 쓰고있어요

44개의 생명하는 시전시간도 있고, 지속시간도 꽤 있어서
천천히 쓰는데 칠흑 중은 지속이 10초다 보니 중간에 옷이 안갈아입어지는경우도 많아요 ㅠㅠ 사용하는 꿀팁좀 알려주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영술사 라료@호동
    2022.08.25 AM 09:57
     
    스킬 탭에서 화살표를 누르시면 장비마법 탭이 있습니다 거기서 퀵슬롯에다 끌어다 놓고 원하는 버튼을 눌러서 사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아이템도 등록 가능하니 a칸을 비워두시고 갈아입을옷을 a칸에 놓고 퀵슬롯에 등록된 버튼들을 눌러서 사용하시면 될겁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