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레벨 750이나 770이나

캐릭터 직업
궁사

셰브론@연

조회 1007 추천 0 2022.08.27 AM 11:18:27
별 차이없죠?


어차피 8차는 안할꺼고
7차로 가끔 pk나 할건데

8차 아닌이상 740이상부터는 .. 뭐 다 비슷하지않나요?


요즘 레벨 의미를 모르겠어서  안시성 악귀를 안하고 있는데
만약 의미가 있다면 좀 알려주십시오 다시 안시성 하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잔이슬비@연
    2022.08.27 PM 12:32
     

    저도 주술사인데 악귀는 해본적 없고

    안시성은 막사 부수기랑 안시성 50회 업적 때문에 그것만 하고 그만두려고 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