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마령2차무기 30퍼로 아는데, 왜 계속 실패하는거죠? 거강비 먹기도 힘들고,
거마 마고 모으기도 어렵고 진짜 바람하기 싫어집니다, 바람한지 9달정도 되가고 있는데,,, 아,,,,,,,,,,
질문드립니다.
무기에 한손인지 두손인지 안적혀있는데, 어떻게 한손인지 두손인지 알수가있죠?
무기옵션볼 때 중요한게 뭐에요?
각인은 방무나 방관, 잠재는 공격력 마법치명 방무정도만 잘보면되고,
무기파괴력은 뭐에요? 높을수록 좋은건가요?
그리고 무기보면 옆에 초록색으로 숫자적어져있잖아요? 그거 어떻게 하나요?
방무3정도 붙이고 싶은데, 돈많이 들어요? 시도하다가 실패하면 무기 터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