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하고 싶은마음에 질문해요

아이템 장비
도사

백다윤@연

조회 615 추천 0 2022.09.03 PM 03:27:21
안녕하세요 바람의나라 다시 관심이 생겨서 다시 할까 생각중인데요

궁사로 할까 생각중인데.. 제가 템셋팅에 아예 무지해서 지식인에 도움을 구하고자 글을 썼습니다.

무기 : 명성강궁(노)'강

방패(화살통) : 흑룡화살통

투구 : 태광천신금잠

갑옷 : 태광천신의복

반지 : 용안의마안반지 쌍

신발 : 사령웅의앞발

보조장비 : 마사의귀목

이거말고도 뭐 얼굴,, 뭐 이런거 있던데 그런거는 어차피 교환이 안되고 직접 구해야 하는거 같더라고요

일단 구입이 가능한 품목은 이정도로만 생각했는데

혹시 다른걸 추천해주시거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그리고 궁이랑 노 차이점이랑 단순하게 오래 쓸거면 궁이 좋은지 노가 좋은지도 간략한 설명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각인은 일단.. 바린이각인 구입할 예정인데 이 바린이 각인으로는 현재 최종컨텐츠까지는 당연히 못가..겠죠?? 답변 절실합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깜아@호동
    2022.09.03 PM 04:01
     
    1.사냥이 쉽고 편리한건 노 인데 pk등의 컨텐츠에선 궁이 좋아요 / 2. 노(타게팅 없이 전방 직선공격) 궁(타겟의 주변 공격) / 3. 익숙해지면 궁이 좋데요 / 4. 바린이각인으로는 유저들 평균스펙이 높아져서 pk는 무리가 많고요, 레벨 상한선 상승에 따라 몬스터 스펙도 높아졌기 때문에 바린이 각인으로 대야부턴 한계가 느껴지긴해용

    추천 1

  • 궁사 깜아@호동
    2022.09.03 PM 04:02
     
    그리고 궁사로 레이드가 참 많이 힘듭니다. 매일 돌아야하는 레이드가 있는데 매일 돈내고 하거나 꼽껴야해요ㅠ.ㅠ

    추천 1

  • 도사 시러엽@연
    2022.09.03 PM 05:23
     
    투구갑옷에 태광보단 환웅류, 마안반지쌍보단 영식깍지쌍으로 추천드리고 
    바린이각인으로 8차는 가능한데 최종 레이드(인드라)는 불가능합니다.
    오래쓸꺼면 궁이 좋습니다
    202209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