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정도 열심히 로아를 햇는데
슬슬 질려서 템팔고 뜰려고햇는데 3자사기를 당했습니다
재대로 받으면 100만원은 나왔을텐데 너무도 억울하여 피토할것같은 심정이지만 꾹 참고 옛날에 했던 바람으로 왔습니다
사실 작년에도 와서 현자까지 찍어었는데 각성아수라 잡는게 엄두가 안나서 찍먹하고 떠났습니다
이젠 로아도 안할테니 바람을 좀 오래할것같습니다
매냐에 15만원정도 있으니까 하자 기준으로 3억정도 마련 할 수 있을꺼같은데
하자서버 기준으로 3억으로 가성비 좋은 셋팅 조언좀 해주세요
직업은 주술사입니다
목표는 7차중반 입니다
무기는 칠지천지환창 고정인건 알겠고
각인이 방무냐 방관이냐 마증이냐 에서 고민하면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럼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