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에서 사기당하고 왓습니다 각잡고 하려고하는데 조언좀 해주세요

주술사

코로나교주@하자

조회 478 추천 0 2022.09.03 PM 08:05:23
3년정도 열심히 로아를 햇는데 

슬슬 질려서 템팔고 뜰려고햇는데 3자사기를 당했습니다

재대로 받으면 100만원은 나왔을텐데 너무도 억울하여 피토할것같은 심정이지만 꾹 참고 옛날에 했던 바람으로 왔습니다

사실 작년에도 와서 현자까지 찍어었는데 각성아수라 잡는게 엄두가 안나서 찍먹하고 떠났습니다


이젠 로아도 안할테니 바람을 좀 오래할것같습니다

매냐에 15만원정도 있으니까 하자 기준으로 3억정도 마련 할 수 있을꺼같은데

하자서버 기준으로 3억으로 가성비 좋은 셋팅 조언좀 해주세요



직업은 주술사입니다

목표는 7차중반 입니다

무기는 칠지천지환창 고정인건 알겠고

각인이 방무냐 방관이냐 마증이냐 에서 고민하면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럼 부탁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혜루랭@연
    2022.09.03 PM 09:56
     
    약간 원하시는 답변이 아닐수있으나

    저도 예전에 다른서버하다가 다른겜하다 새로 연서버로 시작했는데

    그 서버에 특별한 아이템이나 정말 같이하고싶은 지인이 계신거아니면

    연서버로 시작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다른 서버는 매물도 거의없고

    연서버는 가성비매물 고급매물 다 경매장에 잘활성화있어서 연서버에서 시작하셔서

    한 2억정도 될텐데 그정도면 바린이 방무셋에 마치70대 백기린쌍정도는 충분히 마련가능하실거같아요 :)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