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격흡수 질문

캐릭터 직업
도적

현써@연

조회 1803 추천 0 2022.09.03 PM 11:52:47
타격흡수가 높으면 높을수록 타격흡수가 잘되어 피가 차는건 아는데,

타격흡수로 인해 차는 피가 최대치인 양이 있나요?

보통 타흡 어느정도만되도 피가 다 차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9.04 AM 12:29
     
    차사를 제외한 모든직업은 타흡수치가 100이 제한이고, 차사는 무한대까지 타흡수치를 높일수 있습니다. 보통 타직업은 신체각성타흡정도만 찍어도 효율이 나옵니다. 최대한 효율을 얻으시려면 80정도 찍으시면 피가 꽤 잘 찹니다
    202209

    추천 0